DANSBY SWANSON는 다시 살아날 수 있을까?

DANSBY SWANSON는 다시 살아날 수 있을까?

Dansby Swanson는 작년 MLB에서 가장 주목 받았던 루키였고 많은 전문가들은 Major League에서Swanson가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해서 올해의 신인상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 하였습니다. 그러나 그 당시 Atlanta는 팀 전력 보강을 위해 Arizona로 부터 그를 영입 하였고 그의 외모, 잠재력 그리고 다른 주에서 영입한 대표적인 인기 선수로 구단은 그를  대대적으로 팬들에게 마케팅하였습니다. 하지만 예상과 달리 이 때부터

Dansby Swanson는 작년 MLB에서 가장 주목 받았던 루키였고 많은 전문가들은 Major League에서Swanson가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해서 올해의 신인상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 하였습니다. 그러나 그 당시 Atlanta는 팀 전력 보강을 위해 Arizona로 부터 그를 영입 하였고 그의 외모, 잠재력 그리고 다른 주에서 영입한 대표적인 인기 선수로 구단은 그를  대대적으로 팬들에게 마케팅하였습니다. 하지만 예상과 달리 이 때부터 Swanson의 힘든 시련의 시간이 시작 되었습니다. 특히 작년 4월에 평균 타율.188의 저조한 성적을 보이며 부상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고  마침내, 트리플-A  Gwinnett으로 강등 되고 말았습니다. 그는 작년 MLB  시즌에 유격수로 단지 30경기만을 뛰었습니다.

그의 작년 성적은 그의 잠재력에 크게 미치지 못했습니다.  Ron Washington 코치의 열정과 조련으로Swanson은 차츰 정상 컨디션을 찾고 있습니다. 그는 아직 홈런, 도루 그리고 경쾌한 내야 수비를 매일 선보여주기에는 아직 시간이 더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저희777iGame는  Swanson이 조만간 수비와 타격에서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며 최고의 유격수로 거듭날 수 있을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한편, Swanson은 대학 시절 운동과 학업을 병행하기 위해서 학생 대출을 신청하며 운동에 집중하였고 특히 2014년College World Series 주장으로서 팀을 리드했습니다.

그가 종전에 보여 주었던 최고의 플레이를 선사해야만 하는 압박감  그리고 그에 대해 관대하지 않았던 소셜 미디어 또한 그의 실력에 의구심을 품으며 Atlanta팬들로 부터 받았던 많은 비난 등 그가 경험했던 모든 역경들을 뒤로 한체 수비에 있어서 먼저 기본기에 충실하고 방망이를 짧게 잡고 타격 스탠스를 자신에게 맞게 교정하는 등 평상심을 유지하며 훈련에만 집중하였습니다. Swanson는 자신을 믿었고 마침내 자신의 위치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저희777iGame는 그가 반드시 최고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확신하고 있습니다.

Swanson는 작년 시즌에 무척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완성된 자신의 모습을 이루기 위해서 주도 면밀하게 모든 단계를 차근차근 밟아 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운동 선수들에게 이 처럼 한번 씩 힘든 시련의 시간이 찾아오곤 합니다.  Dansby Swanson도 마찬가지 였고 그는 역경을 어떻게 극복하는지 그 방법을 마침내 알게 되었습니다. 조만간 그는 제 모습을 팀과 팬들에게 보여주며 Atlanta Braves에서 없어서는 안 될 유격수로 거듭날 것 입니다.

MLB 또는 다른 스포츠 종목들에 대해 세부적인 정보를 원하실 경우www.777iGame.com에서 저희가 포스팅하고 있는 기사들을 지속적으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Posts Carousel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with *

Cancel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