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art Dallas의 부진으로 인해 위기에 빠진Leeds United

Stuart Dallas의 부진으로 인해 위기에 빠진Leeds United

Leeds United 팀의 앞날은 그리 순탄해 보이지 않습니다. 특히 팀 노장 선수들의 플레이가 무척 실망 스럽습니다. 팀 구단주Andrea Radrizzani는 일부 선수들의 실망스러운 플레이는 팀에 좋지 않은 영향을 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모든 결점들은 특정 플레이어 특히 노장 선수들에게 주로 나타나고 있으며 앞으로 그들의 플레이가 향상되지 않은다면 모두 퇴출될 것으로 보입니다. 작년 연말 부터 지금껏Leeds는 단지

Leeds United 팀의 앞날은 그리 순탄해 보이지 않습니다. 특히 팀 노장 선수들의 플레이가 무척 실망 스럽습니다. 팀 구단주Andrea Radrizzani는 일부 선수들의 실망스러운 플레이는 팀에 좋지 않은 영향을 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모든 결점들은 특정 플레이어 특히 노장 선수들에게 주로 나타나고 있으며 앞으로 그들의 플레이가 향상되지 않은다면 모두 퇴출될 것으로 보입니다.
작년 연말 부터 지금껏Leeds는 단지 1승만을 거두었습니다.

저희777iGame는Leeds United 팀의 구단주가 언급 했듯이Stuart Dallas는 1부 리그 정규 게임에서 수준 이하의 모습을 보여주며 무척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올 시즌Dallas는 단지 2골 그리고 2 어시스트만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향후 27 경기가 남아 있는 상황에서 구단주의 좌절감을 저희777iGame는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구단주Radrizzani가talkSPORT 의Jim White Show에서 인터뷰를 했을 당시 그가 작년 5월 달에 팀을 인수한 후 고액 계약을 체결했던 선수들의 실망스러운 모습에 무척 화가난 모습을 목격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이 축구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구단에서 모든 배려를 다 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명문 구단으로 도약하기 위해서 그들에게 장기계약을 체결하는 등 투자를 아끼지 않았지만 그들은 득점을 올리며 승리하려는 열정이 없이 현재까지 구단에게 아무런 도움을 주지 않고 있어 무척 실망스럽다고 자신의 의견을 피력했습니다.

Stuart Dallas도 작년에 팀과 계약을 체결한 선수들 중 한 명이며 구단에서 그를 올 여름 다른 팀으로 이적 시키지 않을 경우 앞으로도 계약 종료까지 2년이 더 남아 있습니다. Radrizzani는 구체적인 플레이어들을 언급하지 않았지만, 저희777iGame에서 예측해 보면Dallas는 이미Radrizzani 구단주의 눈 밖에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그가 앞으로 남은 경기에서 어떤 플레이를 보여 주냐에 따라서 그의 운명이 결정될 것으로 보이며Leeds가 다시 살아나기 위해서는Dallas의 플레이가 가장 먼저 살아나야만 합니다 .

또한 Dallas의 종전 감독Thomas Christiansen가 올 시즌 실망스런 모습을 보여주었던 것도 주목해야만 합니다. 한편, 새로 부임한 Paul Heckingbottom감독도 지난 수요일Sheffield와의 대결에서 주전 선수Samuel Saiz 과 Kemar Roofe의 결장으로 인해 2-1로 패배하는 등 선발 라인업 구성에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과연 새로 부임한Paul Heckingbottom 감독이 어떤 용별술을 펼치며 위기에 빠진 팀을 구할 것인지 우리 모두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저희777iGame은 작년 북 아일랜드와의 월드컵 예선전에서 결승골을 터트렸던 Stuart Dallas가 반드시 몸 값을 제대로 해줄 것으로 믿고 있으며 새로 부임한Heckingbottom감독이 위기에 처한 팀을 구할 것으로 확신하고 있습니다.

시즌 후반기로 접어든 Leeds United는 현재Championship테이블에서 최하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축구 리그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저희 www.777iGame.com에서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Posts Carousel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with *

Cancel reply